중심부의개선문을 촬영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달리는 버스 안에서 프랑스 파리 중심부의개선문을 촬영했다.
유럽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한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이개선문에서 폭죽을 터뜨리고 샹젤리제 대로에서 카퍼레이드를 펼쳤습니다.
이강인의 얼굴도 자랑스럽네요.
자리를 옮겨 4만9천여 팬과 함께 축하 파티를 열었다.
이강인 등 파리 생제르맹 선수단이 탄 버스가 1일(현지시각) 파리 중심부의개선문을 지나자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명단에 이름을 올린 이강인은 끝내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다.
[사진] 파리 생제르맹 소셜 미디어 계정.
PSG는 샹젤리제 거리에서개선문까지 한 시간가량 오픈탑 버스를 타고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전날 밤 결승전 직후 프랑스 전역에서 폭력 사태가 발생해 두 명이.
[모스크바=AP/뉴시스] 9일(현지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 포클론나야 고라(경배의 언덕)에 있는개선문꼭대기의 사두마차상(콰드리가) 위로 전승절 80주년 축하 불꽃놀이가 펼쳐지고 있다.
김현석 작(作)의 ‘겨자씨’.
에펠탑개선문노트르담 대성당은 프랑스 역사와 문화, 영성을 상징하는 아이콘이자 랜드마크다.
이 셋보다 더 커 버린 겨자씨가 희망이다.
송길원 목사 제공 2만8652명 감염, 1만1325명 사망.
800명 이상의 의료인 감염.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나온 ‘알렉상드르 3세 다리’가 대표적이다.
요즘은 ‘비르하켐 다리’가 커플 사진 명소로 통한다.
개선문전망대,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옥상, 210m 높이의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도 에펠탑과 파리 시내가 한눈에 담기는 명당이다.
조각 같은 비주얼과 파리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일상은 팬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프랑스 파리개선문앞에서 점프를 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 차은우 개인 인스타그램 차은우는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Ready.
지난달 8일 유럽 전승 기념일 80주년 기념 평화음악회에 유일한 피아니스트로 초청돼 파리개선문앞에서 쇼팽의 녹턴을 연주했다.
이달 초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롱 티보 콩쿠르 초청 독주회를 마쳤고, 생트-샤펠 페스티벌.
항복 80주년을 기념하는 올해 '유럽 전승 기념일' 평화음악회에 유일한 피아니스트로 초청 받아 파리개선문에서 쇼팽의 녹턴을 연주했다.
김세현은 "개선문앞에서 연주해달라는 연락을 행사 개최 며칠 전에 받았다"며 "유럽에 평화가 찾아온 지 80주년이 되어서.
- 이전글워싱턴 DC 상무부 회의실 25.07.15
- 다음글23일 오전 열린 광주시의회 제. 25.07.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