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융복합센터 구축을 위한
페이지 정보

본문
/ 조선DB환경부가 국가생물다양성융복합센터 구축을 위한 청사진을 그리고 있다.
생물다양성 분야를 제약, 화장품, 식품, 농업 등 다양한 산업과 연결하려는 구상이다.
환경부는 해당 센터를 통해 산업계, 학계, 연구기관을 연계하는 것을 목표로.
ⓒ한국환경보전원환경부와 한국환경보전원(원장 신진수)은 14일환경부소속·산하기관 합동으로 서울 광진구 국가환경교육센터에서 그린리더십 현장실습 예비교육(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
이날 예비교육은 그린리더십 협약 대학생을 대상.
각종 쓰레기로 꽉 막혀서 여름철 물난리를 키우는 일이 잦았죠.
이재명 대통령도 취임 직후 이 문제를 콕 집어서 지적했는데,환경부가 대책을 내놓기로 했습니다.
김완섭환경부장관이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5년 기후변화주간 개막식에 참석해 탄소중립 실천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정정환 "환경부장관 후보자는 전국의 케이블카 사업 중단을 약속하고 국민주권정부의 녹색전환 실현을 위한.
ⓒ 보철거시민행동 금한승 전 국립환경과학원장의환경부차관 임명 철회를 촉구하는 환경단체들의 목소리가.
경기 남부권의 대표 호수인 평택호가환경부의 ‘중점관리 저수지’에 선정됐다고 경기 평택시가 8일 밝혔다.
평택시 제공 평택시에 따르면환경부는 평택호를 물환경보전법에 따라 전날 이같이 지정했다.
중점관리 저수지는 정부 차원에서 수질개선.
환경부는 4일 계양산에서 계양구청, 국립생물자원관 등 소속기관과 러브버그 방제작업을 벌였다.
4 /환경부제공 ‘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로 뒤덮였던 인천 계양산에서환경부가 긴급 방제작업을 벌였다.
환경부는 4일 국립생물자원관, 한강유역환경청.
환경부는 4일 본부와 소속기관 직원 37명을 투입해 10여 명의 계양.
- 이전글시간이 지날수록 '내목소리와 만나는 25.07.13
- 다음글능력에 의문 제기한 상태입니다. 25.0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